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얘기 gossip(9)/+ 동물친구 Animals

늑대와 살았을때가 더 행복했던 아이🧒

by didhd0306 2023. 5. 7.
반응형
정글북은 러디아드 키플링이 1894년에 발표한 작품으로, 인도 정글에서 벌어지는 동물들과 인간 아이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주요 이야기는 인간 아이 모글리의 모험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모글리는 아기 때 정글에 버려진 인간으로, 늑대 무리에 의해 키워집니다. 늑대 부모인 라크샤와 라마가 그를 자신들의 아이처럼 돌봅니다. 모글리는 숲에서 늑대와 함께 생활하며, 동물들과 어울리는 법을 배웁니다.

모글리의 스승은 표범 버키라와 곰 발루입니다. 그들은 모글리에게 숲에서 살아남는 법을 가르칩니다. 이 작품은 동물들과 인간 아이의 우정, 사랑, 배움, 용기 등 인간의 가치를 묘사합니다.

모글리의 적은 복수를 꿈꾸는 표범 쉬르칸입니다. 쉬르칸은 모글리를 없애려 하지만, 계속 실패하며 모글리는 성장해 나갑니다. 이야기는 쉬르칸과의 대결로 점점 긴장감이 높아집니다.

정글북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와 인간의 본성을 탐구합니다. 모글리는 인간과 동물 사이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나가며, 인간의 마을에서도 적응하게 됩니다.

모글리는 숲에서 배운 지혜를 인간들에게도 전파하며, 동물들과 인간들 사이의 평화로운 공존을 이끌어냅니다. 쉬르칸이 인간들의 마을을 위협하자, 모글리는 인간과 동물들의 힘을 합쳐 쉬르칸을 격파합니다.

정글북은 독자들에게 인간과 자연의 조화, 우정, 배움, 용기 등 중요한 가치들을 깨닫게 해주며, 동물들의 세계와 그들의 생각, 감정에 대해 이해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작품은 여러 차례 영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세대를 뛰어넘어 전달되고 있습니다.


야생에서 태어난 후 적응 ▶ 보러가기 

 

출처 : 유투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