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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저런 얘기 gossip(9)/+ 동물친구 Animals

회의진행이 안되는 회사 😻

by didhd0306 2023. 7.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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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유투브

회의 예절은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하고, 
존중과 효율성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래에 몇 가지 기본적인 
회의 예절을 알아 보겠습니다:

시간을 준수하세요: 시간을 엄수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예절입니다. 
회의에 늦지 않도록 하고, 
회의가 지정된 시간에 종료될 수 있도록 
일정을 관리해야 합니다.

준비를 하세요: 회의에 참석하기 전에 
준비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한 자료, 의제, 논의할 사항 등을 
미리 준비하고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회의 중 휴대폰 사용을 자제하세요:
 회의 중에는 휴대폰을 무음으로 하고, 
가능하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이는 주의를 회의에 집중하고, 
다른 참석자를 존중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세요: 
모든 참석자가 의견을 표현하고, 
그 의견이 존중받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기 다른 관점을 수용하려 노력하고, 
비판적이지 않게 반응하세요.

명료하게 의사소통하세요: 명확하고 
간결하게 의사를 표현하세요. 
복잡하거나 어렵게 설명하면 정보 전달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석자들에게 기회를 주세요: 
회의는 의사소통의 장이므로, 
모든 참석자들이 의견을 나누는데
 기회를 갖도록 해야 합니다. 
한 사람이 너무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것을 피하고, 
모두가 참여할 수 있게 하세요.

약속을 지키세요: 회의에서 결정된 일이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해야 합니다. 
회의의 목적은 실질적인 

문제 해결과 효과적인 
계획 수립이므로, 그 결과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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