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얘기 gossip(9)/+ 상식 Common Sense

플로리다 🐊 이구아나 공짜??

by didhd0306 2023. 3. 11.
반응형

무료 이구아나 얻는 방법 ▶ 보러가기

 

출처 : 유투브

 

이구아나 동면은 인류의 지각 변화와 함께 적응하며 생존을 이어가고 있는 동물들 중 하나입니다. 이구아나는 대부분 더운 지역에 서식하며, 낮 동안에는 햇볕을 피하며 동면을 합니다.


이구아나가 동면을 하는 이유는 생존 전략과 직결됩니다. 이구아나가 서식하는 지역은 일년 내내 기온이 높아 여름철에는 초과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땅속에 들어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동면은 그들의 체온을 낮추어 대사 활동량을 줄여 에너지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구아나의 동면은 대부분 2~3개월간 지속되며, 이 기간 동안 식욕이 없어지기 때문에 지방을 축적하여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이구아나가 깨어나면 굶주린 상태에서 잠에서 깨어나게 되므로, 다른 동물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됩니다.

이구아나의 동면은 인류에게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이구아나는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일부 지역에서는 이구아나를 잡아 식용으로 삼거나 가축 우리를 지키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지난 몇십 년간 인간의 개입과 환경 파괴로 인해 이구아나의 서식지는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보전과 환경 보호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구아나 동면은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멋진 현상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자연의 생명력과 적응력을 보여주는 이구아나의 생태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구아나의 동면은 인간에게 자연을 존중하고 보호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해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